top of page

유흥알바를 하면서 멀리 해야할 남자 유형

어떤 일을 하던지, 이성과의 교제를 동시에 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더욱이 유흥알바를 하면서 연애를 완벽히 하기란, 더욱더 어려운일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의 감정이란게 자기가 마음 먹은대로 되지 않듯이 바쁘게 일을 하는 와중에도 누군가를 좋아하고 사랑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만난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감정일 수 있습니다.


일에 지쳤거나 감정적으로 힘들때 누군가 곁에 있어준다면 많은 위로가 되는 것은 물론이고, 그로인해 행복한 감정을 가질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아무나, 누구나 만날 수 는 없습니다. 특히, 밤알바를 하는 언니들의 경우, 몸과 마음이 지칠때가 많고 외로움도 많이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좋은 사람을 만나야만 할텐데요.


간혹, 몇몇 언니들의 경우, 일 하는 동안에는 의식적으로 연애를 하지 않는 언니들도 많이 있습니다. 일에 지장도 많이 줄 뿐만아니라, 생활 패턴, 가치관 등의 차이로 연애의 실패를 경험해 본 언니들일수록 더 이런 성향을 가지고 있는데, 언니들의 현재 상황이 생각한 것 만큼 좋지 않고 목표한 바가 뚜렸하다면, 연애가 스스로를 망칠 수 있다는 것을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유흥알바를 하면서 언니들이 절대 만나지 않아야 하는 남자 유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유흥알바

같은 가게에 일하는 부장이나, 조판, 혹은 실장은 만날때, 한번 더 고민해 봐야 합니다. 이 이유로는 그들은 언니들이 어떻게 일하는지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입니다. 유흥알바의 업무 특성상, 언니들은 남자 손님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고, 인기가 많은 언니의 경우에는 지명도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생리를 너무도 잘 아는 그들은 그걸 알면서도 관계 유지를 위해 겉으로는 아닐 수 있어도 속으로 참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다른 이성과의 잦은 접촉에 정말 아무렇지 않다면 깊은 관계로의 만남이 아닌, 가벼운 만남으로 생각 할 가능성도 항상 염두해 두어야 합니다. 밤알바 생리를 잘 안다는 것은 언니들의 입장에서 득이 될 경우도 많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악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부류로는 남자 호스티스, 즉, 선수를 만날때 많은 고민을 해봐야 할 것입니다. 동종업계에서 같은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가 하는 일을 잘 이해해주고, 간섭하지 않고 일로써 존중을 해준다면 정말 좋은 케이스이지만, 둘 모두, 이성과 만나는 일을 업으로 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만나는 내내 신뢰성에 대한 문제로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서로 아름다움과 멋짐을 유지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멋진 모습으로 남들에게 보여질 수도 있지만, 의심과 믿음이란 부분에서는 항상 물음표로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어니들이 일하면서 가장 많이 만나고 이야기하는 손님은 많은 리스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흥알바를 하면서 손님과의 만남이 가장 어렵고 위험한 부분이라 할 수 있는데, 언니들이 원하는 여유와 외모가 어느정도 있고,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해 줄 손님은 생각보다 많이 않습니다. 대체로 순진한 언니들이 여우같은 손님들의 유혹에 넘어가곤 하는데, 설령 진심으로 사랑해서 시작하는 케이스라 하더라도 끝은 항상 좋지 않게 마무리 되는 경우가 다반사 입니다.

손님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또래의 일반적인 직장이나 사업을 하는 손님일 수도 있지만, 특히 유부남일 경우, 그들은 보통 이를 숨기고 만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들은 만나기전까지 많은 대시와 유혹으로 모든지 다 이해해 줄 것같은 모습을 취하다가, 만나면서 점점 자신의 결혼 사실을 숨기려고 많은 거짓말을 할 수도 있으며, 밤알바를 하는 언니들에게 과도한 집착을 부릴수도 있습니다. 언니들은 자신의 목표를 위해서 일을 할 수 밖에 없지만 유흥알바 경험이 없는 손님들은 남자 친구가 되면 일하면서 벌어지는 모든 에피소드를 절대 이해 할 수 없기 때문에 이로인한 트러블로 스트레스가 가득한 연애가 될 수 밖에 없을 수도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경제적으로 여유가 많지 않은 손님이나 도박, 폭력성이 많은 남자 술 주사가 심한 남자 등의 유형은 꼭 피해야합니다. 돈이 많지 않은 남자나 도박에 중독된 남자들은 단시간에 많은 페이를 벌 수 있는 언니들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요청 할 수도 있으며, 욕설이나 폭력성이 있는 남자들은 특히, 술을 마시면, 저 좋지 않은 모습으로 비추어질 수 있는 확률이 높기 때문이라도 많은 고민과 생각을 해고 만나야 합니다.

남자와 여자 모두 좋은 이성과 만날 권리는 있습니다. 하지만, 끝을 뻔히 예견 알면서도 시작한다면 감정적인 부분의 손해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당초 언니들이 이루고자 했던 목표를 위한 일도 그릇된 방향으로 나아갈 경우가 있기 때문이라도 밤알바를 하는 언니라면 이성과의 교제에 있어 신중한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정보 제공 출처]

더 많은 정보 확인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세요.

Webite : 미수다(https://misooda.in)

E-Mail : help@misooda.in

Call : 1661–1707

조회수 2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